숨김
>

자격증

Ai 강좌만
인기검색어
  • 감평 1차 T-PASS - 17기
    4.5(금) 24:00 마감!
  • :
  • :
  • 수강하기 >
감정평가사 올인원 T-PASS
이용안내확인하기 ↓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상품구성
  1. 교수별 제공되는 커리큘럼은 상이할 수 있으니 각 T-PASS의 수강 기능 과목을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할인쿠폰은 본 페이지 내에 있는 T-PASS 구매 시에만 발급되며, 구매 즉시 [내강의실]에 자동 지급 처리됩니다.
  3. 발급받으신 할인쿠폰은 동일한 T-PASS 상품이 아닌 다른 T-PASS를 구매하시는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수강관련
  1. 본 상품 이용 시 일시정지/연장/재수강이 불가합니다.
  2. [내강의실] - [무한PASS존]에 접속하여 상품명 옆의 [강좌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PC/모바일 기기변경 시, 최초 1회 직접 변경 가능하며, 이후 특별한 사유에 의한 기기 변경 요청은 내용 확인 후 진행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재관련
  1. 교재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각 강좌별 교재는 강좌 소개 및 홈페이지 상단의 [교재구매] 메뉴에서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기기제한
  1. PC/모바일 기기 대수 PC 2대 or 모바일 2대 or PC 1대 + 모바일 1대(총 2대)
유의사항
  1. 교수진의 강의가 사정에 의해 부득이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대체 강의가 제공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단, 맛보기 강좌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3. 강의 자료 및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4. 본 상품은 특별 기획 강좌로 환불 시에는 수강하신 상품의 정가를 기준으로 이용기간을 공제하고 환불됩니다.
    - (강좌 정상가의 1일 이용대금×이용일수)
  5.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 박탈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센터 1544-5006 / 사이트 내 1:1 상담 게시판